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
    스토리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190920.990011451163351

영남일보TV

'자연스럽게' 결혼 전 유동근이 전인화에게 연락 끊었던 이유는?

2019-09-20 00:00
20190920
(사진제공 = MBN 자연스럽게)

MBN 소확행 힐링 예능자연스럽게에서동화부부유동근X전인화 커플의 30여년 전말릴 수 없는 사랑의 시작이 공개된다.

 

21일 방송되는자연스럽게’ 8회에서는 유동근X전인화 부부가 후배이자 이웃인 김종민, 조병규와 함께워니미니 하우스의 바에서 반전의 러브스토리를 털어놨다.

 

연극 무대에서호동왕자와 낙랑공주로 처음 만난 선후배 사이였던 유동근과 전인화는 방송에서도 ‘TV소설-산유화등으로 호흡을 맞췄다. 유동근은 당시 전인화와의 관계에 대해사귀느라 만난 사이가 아니었다. 집에도 자주 오가고, 통화도 자주 했지만 손도 한 번 안 잡은 사이였다고 돌아봤다.

 

전인화 역시스물 한두 살 때 만났는데, 나한테 정말 혹독하게 연기 지도를 했었다. 그리고 연기 같이 할 때는 정말 1도 그런 마음이 없었다고 말했다. 그런데 어느 날 유동근은 전인화에게 종종 하던 전화 연락을 끊었다.

 

이 이야기를 들은 김종민과 조병규는치밀한 전략이 아니셨냐며 웃었지만, 이유는 다른 데 있었다. 그 이유를 들은 김종민, 조병규는 단번에 숙연해졌다.

 

전인화는어느 날, 늘 주고 받던 전화가 딱 끊어졌다. 당시에는 휴대폰도 없던 시절이라너무 이상했다고 회상했다. 결국 유동근에게 무슨 일이 있는지 궁금했던적극녀전인화는 그의 집에 직접 찾아오는 용기를 발휘했다.

 

이후 유동근도 깜짝 놀란, 전인화의 저돌적인 액션은 두 사람의말릴 수 없는 사랑의 시작점이 됐다. 유동근과 전인화가 직접 밝히는풀 러브스토리 MBN ‘자연스럽게’ 8회에서 낱낱이 공개된다.

 

이날 게스트 유동근은 반전 러브 스토리 공개에 이어, ‘연애만 하고 결혼은 안 하는’ 40대 싱글남 김종민을 놓고 호된(?) 컨설팅까지 선보일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감을 키운다.

 

MBN ‘자연스럽게는 아름다운 구례 현천마을의 빈 집에 세컨드 하우스를 분양받은 셀럽들이 평화롭지만 놀라운 휘게 라이프(Hygge Life)를 선보이는 소확행 힐링 예능으로, 전인화 은지원 김종민 조병규가 출연 중이다.

 

위너 김진우X송민호, 전인화의 남편 유동근이 게스트로 나서는 MBN ‘자연스럽게’ 8회는 9 21일 토요일 밤 9 MBN에서 방송된다.

인터넷뉴스부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yeongnam/public_html/mobile/view.php on line 399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영남일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