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
    스토리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190622.990011152162441

영남일보TV

성훈 출격 ‘맛있는 녀석들’, 김준현 지갑 열게 만든 수원왕갈비 '관심 폭발'

2019-06-22 00:00
20190622
사진: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맛있는 녀석들’ 수원왕갈비 맛집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 멤버들은 수원 왕갈비 맛집을 소개했다.


이날 찾아간 수원 왕갈비 가게는 불판을 꽉 채운 큰 사이즈 생갈비, 양념갈비 뿐만 아니라 상다리가 휘어질만큼의 다양한 종류의 밑반찬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왕갈비는 군침돌게하는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식욕을 자극했다. 김민경은 “육즙이 장난 아니다”라며 감탄했고, 김준현은 “수원이라는 도시가 나한테 촉촉하게 다가온다”며 감수성을 폭발시켰다.


김준현은 매니저들에게 “촬영식당에서 마음껏 먹어라. 너희 배짱을 보겠다”며 통 크게 자신의 개인 카드를 건넸다. 이에 잽싸게 카드를 받아든 매니저 7명은 식당 한쪽에 자리를 잡고 소갈비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이후 매니저들 살핀 유민상은 김준현에게 “얼굴에 기름기가 둥둥 떠다닐 정도로 먹고 있다”며 상황을 전했고 이에 불안감이 엄습한 김준현은 “별로 안 먹는다고 했는데...”라며 초반의 통 큰 모습과 달리 긴장감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시간이 얼마 흘러 김준현 휴대폰으로 매니저들의 식사비 결제 알림이 울렸다. 그러나 이를 확인한 김준현은 ‘106만 원’이라는 금액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


매지너들을 폭풍흡입하게 만든 수원 왕갈비 맛집은 경기 수원시 팔달구 중부대로223길에 있는 ‘본수원갈비’다.


한편, 배우 성훈이 '맛있는 녀석들' 에 게스트로 출격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20일 소속사 스텔리온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성훈은 코미디 TV '맛있는 녀석들'의 출연을 확정짓고 곧 촬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에 평소 방송을 통해서 다채로운 먹방을 선보여온  '먹방계의 꽃미남' 성훈의 활약이 기대되는 방송은 오는 7월19일 오후 8시다.
뉴미디어부 ynnews@yeongnam.com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yeongnam/public_html/mobile/view.php on line 399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영남일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