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
    스토리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191007.990011728161168

영남일보TV

김수용-강유미-김인석 나눔축체 출동 “나눔을 파티처럼”

2019-10-07 00:00

제10회 대한민국 나눔대축제, 연예인 봉사팀 ‘스마일플러스’ 참여

20191007

개그맨 김수용, 강유미, 김인석 등이 소속된 연예인 봉사단체 ‘스마일플러스’가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열린 ‘제10회 대한민국 나눔대축제’에 참여, 온정을 나눴다.


이틀간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의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 이 행사에서 스마일플러스 회원들은 여러 기업으로부터 기증받은 상품들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 기부금을 모아 주최측에 전달했다.

김수용과 강유미 등은 직접 판매에 나서 후원품을 ‘품절’ 시키는 ‘저력’을 보여주며 팬들과의 기념촬영에도 적극적으로 임해 행사장을 찾은 관객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또 김윤희, 한상규, 임혁필, 김완기, 김인석, 윤성호, 김경진, 이형 등 개그맨들과 슈퍼모델 박선애, 안희림, 배우 홍이주 등도 바통을 이어받아 즉석 공연을 펼치는 등 관람객들의 ‘착한 소비’를 도왔다.

스마일플러스의 한상규 단장은 “뜻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너무 기뻤고 앞으로도 즐거운 나눔을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가죽공방본’의 스마일플러스 굿즈를 비롯해 펜톤 블루투스이어폰, 루이엘모자, 애견보약 멍이장군, 남양유업, 엄마랑아기랑 소독제, 이지윈도우시트, 매직네일글라스, 루 슬림보이차, 한국미라클피플사, (주)지민, (주)홈사시 등 기업의 기증품들이 큰 인기를 끌었다. 

행사를 주최한 나눔국민운동본부 측은 지난 5년여 동안 다양한 활동으로 모금한 비용으로 동남아 구순구개열(언청이) 어린이의 수술을 후원하거나 각종 힐링이벤트 등을 진행해온 스마일플러스가 행사에 동참해 줄 것을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행사는 생명마을(생명나눔), 희망마을(아동-청소년 대상), 사랑마을(해외구호), 감동마을(소외계층 및 기타), 나눔교육마을(나눔교육) 등 5개의 테마 마을을 조성해, 국내 기관들의 나눔활동을 쉽게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각종 체험 및 전시 부스가 운영되기도 했다.

이 행사를 주최한 나눔국민운동본부는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2011년 설립된 사단법인으로, 올해 나눔대축제에는 대한적십자사,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 100여개 기관과 단체가 참여했다.
인터넷뉴스부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yeongnam/public_html/mobile/view.php on line 399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영남일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