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50709027112306

영남일보TV

신지, 예비신랑 문원 의혹 해명… “제기된 내용 모두 사실 아냐”

2025-07-09 18:11

소속사, 중개보조원 자격 확인…법적 문제 없다
문원 전 부인,“두 사람 행복하길 바란다”

출처=신지 인스타그램 캡처

출처=신지 인스타그램 캡처

혼성 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가 예비신랑 문원을 둘러싼 각종 의혹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


신지는 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최근 결혼 소식으로 여러분께 피로감을 드린 것 같아 마음이 무겁다"며 "제기된 의혹은 모두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신지는 "여러 의혹에 대한 사실 확인에 시간이 걸려 입장이 늦어진 점 죄송하다"며 "여러분의 관심과 우려를 충분히 이해한다. 이후의 일은 시간을 갖고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다.


앞서 문원을 둘러싸고 ▲무자격 부동산 중개 ▲학창 시절 및 군 복무 중 괴롭힘 ▲이혼 및 양다리 의혹 등이 제기된 바 있다.


이에 대해 소속사 제이지스타는 "문원은 당시 정식 중개보조원 자격으로 등록관청에 등록돼 있었고, 공인중개사협회 직무 교육을 수료했다"며 무자격 중개 논란을 일축했다.


또한 문원이 SNS를 통해 '책임지겠다'고 밝힌 부분에 대해서는 "폭로성 댓글에 당황해 남긴 말일 뿐,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어떤 책임이라도 지겠다고 밝힌 것이지 법적으로 위법성을 인정한 것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학폭·군 내 괴롭힘·이혼 사유 등 기타 의혹에 대해서도 소속사는 "당사자 확인 결과 모두 사실무근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전 부인 또한 "두 사람이 행복하길 바란다"며 응원의 뜻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지 입장문 전문

최근 저의 결혼 소식으로 인해 여러분들께 피로감을 드린 것 같아 마음이 무겁습니다. 한편으로는 제가 여러분에게 크나큰 사랑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가 이렇게 이야기를 드리기까지 여러 의혹에 대한 사실을 확인하는데 시간이 필요해 제 입장이 오래 걸린 점 죄송합니다. 여러분의 걱정 어린 의견과 의혹을 소속사와 함께 모두 확인했으며 의혹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우려의 말씀들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고민하고 더 살피도록 하겠습니다. 이후의 일은 시간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연예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