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
    스토리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150918.010120737420001

영남일보TV

대구百 “이색 추석선물 라인 보실래요”

2015-09-18

퓨어 올리브 오일 국내 첫 수입
철 따라 채집 프리미엄 꿀외에
지정농장 직거래 로컬푸드도

대구百 “이색 추석선물 라인 보실래요”
대구백화점이 집중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꿀 선물세트를 고객이 살펴보고 있다. <대구백화점 제공>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27일)을 앞두고 백화점 업계가 본격적인 추석 특수 잡기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대구백화점에서는 다른 유통업체에서는 찾을 수 없는 선물 라인을 구성, 고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대구백화점은 상품에 따라 ‘The-PRIME’ ‘ONLY-D’ ‘Good Price’ ‘우리 고장의 맛’ ‘달콤한 자연의 선물’ ‘바이어 추천 선물’ 등으로 나누었다. 특히 ‘ONLY-D’는 대구백화점에서만 선보이고 있는 특별한 상품으로, 이색적인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는 인기다.

‘ONLY-D’상품으로는 국내 최초로 대구백화점에서 직수입한 ‘트램폴리니 오일’이 있다. 2012년 7월 국내 최초로 수입한 ‘트램폴리니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에 이어 보다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퓨어 올리브오일’도 국내에 처음 수입해 지역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수연소면은 기계면과 달리 여덟 번 발효하여 한 올 한 올 정성을 들여 손으로 늘인 것으로 밀가루 냄새가 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대구백화점에서는 이번 추석 시즌 꿀선물세트를 집중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청정 지역 지리산 인근에서 철 따라 채집한 프리미엄 꿀을 정성껏 담아낸 ‘대백 프리미엄 지리산 벌꿀 4종세트’와 두부처럼 잘라먹을 수 있는 ‘임형문 발효꿀 사각밀랍’이 눈길을 끈다. 또 대구백화점에서 운영 중인 지정 농장에서 생산된 특산물을 선물 상품으로 구성한 ‘대구백화점 지정농장’은 대구백화점이 까다롭게 고르고 선택한 향토 특산물·우수 농산물을 직거래 방식으로 만나볼 수 있는 로컬푸드 선물 세트이다.

부모님께 드릴 건강식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6년근 홍삼만을 사용해 110년의 축적된 기술로 뿌리삼 내용 성분을 그대로 추출해 담아낸 100% 순수 홍삼 상품인 ‘정관장 홍삼 절삼추출액’ 등 인기있는 홍삼 관련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한유 효보신 세트’는 곰거리에 적합한 한우의 최상 부위만을 엄선해 요리하기 편리하게 구성된 세트상품이다. 관절에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지면서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굿헬스 프리미엄 그린글루코사민 세트’도 준비했다.

이 밖에도 조카나 어린 자녀에게 줄 선물로 60년 전통의 독일 인형브랜드 ‘괴츠’에서 선보이는 인형 등 쉽게 찾아 보기 힘든 다양한 상품들이 마련돼 있다.

이효설기자 hobak@yeongnam.com

기자 이미지

이효설 기자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영남일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