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21022010002649

영남일보TV

'제 1회 울진군 파크골프 협회장'기 대회..400여 명 참석

2022-10-25
제 1회 울진군 파크골프 협회장기 대회..400여 명  참석
'제 1회 울진군 파크골프 협회장'기 대회 개회식을 마치고 손병복 울진군수,임승필 군의장, 김원석 도의원등 기관단체장이 참석해 단체 기념촬영하고 있다.
제 1회 울진군 파크골프 협회장기 대회..400여 명  참석
손병복 울진군수가 '제 1회 울진군 파크골프 협회장'기 대회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제 1회 울진군 파크골프 협회장'기 대회가 22일 청명한 가을 날씨에 바다와 강, 공원 관광지 주변여건이 잘 형성된 왕피천 공원 둔치에서 열렸다.

이날 손병복 울진군수, 임승필 군 의장, 김원석 도의원, 군의원, 유관 기관 단체장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가 시작했다.

최기탁 파크 골프 협회장은 "대회사에서 회원들은 물론 군민들의 건강증진, 여가선용의 훌륭한 기틀 마련에 애써 주신 울진군당국, 관련부서와 시설예산 확보에 도움주신 군 의회 의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제 1회 울진군 파크골프 협회장기 대회..400여 명  참석
최기탁 울진군 파크골프 협회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앞으로 갈수록 파크 골프 동호인들이 증가함으로써 시설보완과 군 의회와 협의하여 예산확보에 신경 쓰겠다" 면서 "협회장기에 참석한 동호인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특히, 박형수 국회의원은 축전을 통해 "국회 일정 관련으로 참석 못해 최기탁 회장, 울진군 파크골프 회원들에게도 진심으로 축하와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파크 골프 A 관계자는 "갈수록 인기가 많은 종목이라 회원들이 증가해 음양시설, 수도 시설, 식수, 휴게실 시설이 부족한 상황이라 시설 보완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글·사진= 원형래기자 hrw7349@yeongnam.com
기자 이미지

원형래 기자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동정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