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40111010001530

영남일보TV

포스코 효자아트홀, 겨울방학 맞아 인기영화 무료 상영

2024-01-11 15:52

-해리포터 전편 시리즈부터 천만관객 영화까지

포스코 효자아트홀, 겨울방학 맞아 인기영화 무료 상영
포항시 남구에 있는 포스코 효자아트홀 전경<포스코 제공>

포항제철소가 겨울방학을 맞은 아동들을 위해 '겨울방학 특선 영화 상영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포스코 효자아트홀에 따르면 시민들이 다양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1차(9~11일)와 2차(16~18일)로 나눠 특별 영화 상영회를 진행 중이다. 하루 3회(오전 10시30분, 오후 2시30분, 오후 6시30분)에 걸쳐 다른 영화들이 상영된다.

11일까지 진행한 1차 상영회는 해리포터 시리즈를 전편 상영해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2차 상영회에는 인기 애니매이션을 비롯한 다양한 화제작들이 상영된다.

16일에는 △'별을 쫓는 아이'(애니메이션·더빙) △'신과함께-죄와 벌' △'신과함께-인과 연'이, 17일에는 △'너의 이름은'(애니메이션) △'엑시트'(액션, 코미디) △'국제시장'이 상영된다. 18일에는 애니메이션 '날씨의 아이'를 시작으로 천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인 '태극기 휘날리며'와 '극한직업'이 이어진다.

포항시민은 "요즘 영화·공연 관람료가 정말 많이 올랐는데, 동네에 있는 고품격 아트홀에서 영화를 보니 너무 좋다"며 "일반영화, 애니메이션 등 장르와 소재가 다양해 여러 작품을 관람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청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현장에서 발권한 티켓으로 누구나 무료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포스코 함영대 과장은 "올해도 시민들의 관심과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컨텐츠를 기획하고 있다. 더 많은 시민이 편하게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포스코 효자아트홀은 1980년 개관했으며, 음악회를 비롯한 연극, 마술쇼, 뮤지컬 등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제공해오고 있다. 2018년 대규모 리모델링 공사를 마쳤지만 , 코로나 19로 3년간 운영을 중단했다가 지난해 3월 재개관했다.

김기태기자 ktk@yeongnam.com

기자 이미지

김기태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문화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