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대책본부장에 김형렬, 상임고문에 김규택
이진훈 전 구청장은 후원회장 위촉
![]() |
정상환 대구 수성갑 예비후보 |
정상환 대구 수성갑 예비후보의 14일 선거대책본부 발대식에 역대 민선 수성구청장들이 참석하면서 눈길을 끈다.
정 예비후보는 이날 선거사무소에서 연 발대식에서 김형렬 전 수성구청장을 선거대책본부장에, 김규택 전 수성구청장을 상임고문에, 이진훈 전 수성구청장을 후원회장에 위촉했다. 그는 "이번 총선 승리와 수성구 발전을 위해서 세 분의 전 민선 수성구청장님들께서 힘을 합쳐 주셨다"고 밝혔다.
김형렬 전 구청장은 "이번 총선은 수성구뿐만 아니라 대구 정치판을 바꾸는 중요한 선거"라면서 "정상환 예비후보는 한동훈 비대위원장과 서울법대, 미국 컬럼비아대 로스쿨 동문으로서 호흡을 맞췄다. 대구뿐만 아니라 수도권 총선승리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했다. 이진훈 전 구청장은 "수성구의 더 큰 발전을 위해서 새로운 인물로 교체해야 한다는 여론이 높다"'면서 "지역민심을 대변하는 정 예비후보의 당선을 위해 힘을 보탰다"고 했다.
정 예비후보 선거대책본부에는 오철환, 황기호, 강석훈, 김창문 등 전 시·구의원들을 포함해 100여 명의 지역인사들도 참여했다. 서민지기자 mjs858@yeongnam.com

서민지
정경부 서민지 기자입니다.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