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40617010002126

영남일보TV

"진학상담 받고 야구도 보고"…대구대, 22일 라팍서 입시박람회

2024-06-17

고3 수험생 1대 1 심층 상담

호텔관광·재활 등 전공 체험

삼성유니폼 경품행사도 진행

진학상담 받고 야구도 보고…대구대, 22일 라팍서 입시박람회
지난해 6월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개최된 대구대의 입시박람회 모습. 〈대구대 제공〉

삼성라이온즈 메인스폰서인 대구대는 삼성라이온즈와의 협업의 일환으로 오는 22일 오전 10시부터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1대1 맞춤형 입학상담 △학생부종합전형 심층상담 △학과 전공 체험 및 상담 △취업 관련 전문상담 △2025학년도 수시모집 입학설명회 등을 실시한다.

이날 학과 체험관에서는 △호텔관광경영학부(호텔관광외식서비스전공) △패션디자인학과 △뷰티스타일학과 △의료재활학과 △물리치료학과의 체험 활동이 진행된다. 또한 슈링클스 열쇠고리 만들기, 캐리커처 그리기 등 참가 학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입시 상담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도 열린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는 총 500명의 학생(선착순 온라인 신청)에게는 이날 열리는 삼성과 두산 간 경기 티켓이 제공된다. 삼성라이온즈 치어리더팀 공연은 물론 사인볼, 유니폼 등의 경품 추첨도 진행될 예정이다.

박순진 대구대 총장은 "이번 입시박람회를 통해 고3 수험 생활로 지친 학생과 학부모들이 맞춤형 입시 상담을 받고 야구 경기도 관람하며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대는 오는 9월 2025학년도 수시모집을 통해 총 4천227명(정원내 3천753명, 정원외 474명)을 모집한다.

대구대는 최근 크리에이터 특성화 학과로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광고PR전공 △웹툰영상애니메이션학부 웹툰전공 △게임학과를, 보건안전특성화 학과로 △스포츠헬스케어학과 △보건의료정보학과 △소방안전방재학과 △응급구조학과를 신설했다. 또 공공인재 양성을 위해 공공안전학부(공직법무전공)를 신설했다.

노진실기자 know@yeongnam.com

기자 이미지

노진실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사회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