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40617010002143

영남일보TV

바이올리니스트 에스더 유·피아니스트 박재홍 듀오 리사이틀

2024-06-20

20일 대구 서구 비원뮤직홀 공연장

바이올리니스트 에스더 유·피아니스트 박재홍 듀오 리사이틀
바이올리니스트 에스더 유. 비원뮤직홀 제공
바이올리니스트 에스더 유·피아니스트 박재홍 듀오 리사이틀
피아니스트 박재홍. 비원뮤직홀 제공

대구 서구 비원뮤직홀은 비원뮤직홀 BHM 클래식 시리즈로 '에스더 유·박재홍 듀오 리사이틀을 오는 20일 오후 7시30분 비원뮤직홀 공연장에서 연다.

비원뮤직홀은 지난해 기획 공연으로 비원뮤직홀을 찾았던 아티스트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바이올리니스트 에스더 유와 피아니스트 박재홍의 공연을 준비하게 됐다. 박재홍은 지난해 11월 피아노 독주회로 관객과 만났고, 에스더 유는 같은해 2월 송년음악회를 통해 지역 관객과 인사했다. 이번 공연은 솔리스트 공연이 아닌 듀오 리사이틀 형태로 진행된다.

바이올리니스트 에스더 유는 미국에서 태어난 이후 유럽으로 이주해 본격적인 음악 교육을 받았다. 솔리스트, 실내악, 오케스트라 등 여러 방면에서 연주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특히 올 한해는 멜버른, 뉴질랜드, 투르쿠, 퍼시픽, 상파울루, 스페인 등 세계 각지의 오케스트라와 협연을 가질 예정이다.

대구 출신인 피아니스트 박재홍은 2021년 부소니 국제 피아노 콩쿠르를 우승하며 명성을 쌓았으며, 서울, 이탈리아, 유럽연합 등 다수의 오케스트라와 협연을 하며 다양한 경력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날 공연에선 베토벤의 '바이올린 소나타 8번 사장조', 시벨리우스의 '소나티네', 프로코피예프의 '바이올린 소나타 1번 바단조', 아르보 패르트의 '형제들'을 차례로 들려줄 예정이다.

전석 무료. 예매는 온라인과 방문 예매가 동시에 진행된다. (053)663-3681

최미애기자 miaechoi21@yeongnam.com

기자 이미지

최미애 기자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문화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