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하늘과 맞닿은 휴식공간이란 의미
25m에 달하는 인피니티 풀과 유아풀 갖춰
선베드, 카바나존, 4개 단독 프라이빗 풀까지
![]() |
21일 오전 대구 동구 대구메리어트호텔 루프톱 야외수영장을 관계자들이 둘러보고 있다. 루프톱 야외수영장은 총 길이 25m의 인피니티풀 및 유아풀, 4개의 단독 프라이빗 풀이 있으며 선베드, 카바나 존이 구비돼 있다.박지현기자 lozpjh@yeongnam.com |
![]() |
대구메리어트호텔 루프톱 야외수영장 내에 조성된 단독 프라이빗 풀 모습. 박지현기자 lozpjh@yeongnam.com |
대구메리어트호텔의 루프톱 야외수영장 '어반 씨엘로(Urban Cielo)'가 21일 개장했다.
'어반 씨엘로'는 도심을 의미하는 '어반(Urban)'과 하늘이라는 뜻의 스페인어 '씨엘로(Cielo)'를 결합한 이름이다. 도심 속 하늘과 맞닿은 휴식 공간이라는 의미를 가진다. 도심 속에서 탁 트인 개방감과 이국적 분위기, 럭셔리함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총 길이 25m에 달하는 인피니티 풀과 유아풀을 갖췄다. 선베드, 다양한 형태의 2~4인 카바나 존, 4개 단독 공간인 프라이빗 풀까지 장착했다. 특히 프라이빗 풀은 기존 대구 근교에서 볼 수 없었던 프리미엄급 공간으로 차별화했다.
'어반 씨엘로' 루프톱 인피니티 풀은 객실 투숙객을 대상으로 유료로 운영된다. 루프톱 풀이 포함된 '썸머 이스케이프' 패키지와 '루프톱 프라이빗 풀' 패키지 이용 시, 더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투숙객이 아니라도 호텔 식음료 상품을 포함한 루프톱 패키지 구매 시 이용이 가능하다.오픈 기념으로 7월 중순까지 일반 고객에게도 유료로 개방된다.
루프톱 인피니티 풀 입장 금액은 성인 1인 기준 정상가 8만~10만원, 어린이(36개월 이상 13세 이하) 6만~8만원이며, 투숙시 1인당 5만~6만원이다. 선베드는 2만원, 카바나는 4만(2인)~10만원(4인)으로 이용할 수 있다.
오픈 기념으로 패키지 이용 고객 및 SNS 팔로워, 본보이 신규 가입 고객에게 선베드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 |
21일 대구 동구 대구메리어트 호텔 루프톱 수영장 오픈식에서 노상덕(왼쪽 여섯째) 총지배인을 비롯한 호텔 관계자들와 주요 인사들이 테이프커팅을 하며 개장을 축하했다. 박지현기자 lozpjh@yeongnam.com |
노상덕 대구메리어트호텔 총지배인은 인사말을 통해 "어반 씨엘로는 도심 속 힐링과 재충전 공간으로서 새로운 휴식 공간을 제공할 것이다. 호텔을 찾는 다양한 지역의 고객들이 안전하고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루프톱 인피니티 풀은 오는 9월30일까지 운영되며, 오후 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다만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성수기 주말, 및 공휴일(금~일/공휴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박주희기자 jh@yeongnam.com

박주희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