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0% 할인 특가 진행도
한우 사과 등 특산품 30% 할인
![]() |
경북 고향장터 사이소 홈페이지 캡처. |
경북도가 운영하는 '경북 고향장터 사이소'에서 추석을 맞아 9월 13일까지 '2024년 추석맞이 소원 성취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의 할인쿠폰과 함께 최대 50%까지 할인해 주는 수요 특가와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로 진행된다.
도는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과일, 축산물 등 카테고리별 추석 선물 세트 전용관을 마련하고 가격대별 선물 세트관도 운영한다.
또 시·군별 농특산물 쇼핑몰의 추석 이벤트도 한자리에서 확인 할 수 있는 '시·군몰 추석 이벤트관'도 운영해 한우, 사과, 곶감, 배, 포도 등 각 시·군 특산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2007년 오픈한 사이소는 지난해 매출액 455억원, 입점농가 2천200여호, 회원수 13만명이 넘는 등 매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올 들어 매출이 크게 늘면서 상반기 기준 회원수가 18만명에 육박하고 매출액도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4% 늘어난 164억원에 달했다.
김주령 경북도 농식품유통국장은 "올 추석에도 감사한 분들께 전하는 따듯한 마음은 고향 정성이 가득한 '사이소'를 이용해 달라"고 말했다.
임성수기자 s018@yeongnam.com

임성수
편집국 경북본사 1부장 임성수입니다.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