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41016026321450

영남일보TV

이상아, ‘이제 혼자다’서 3번 이혼 인생사 ‘눈물’ 고백

2024-10-16 11:51
출처;TV조선 '이제 혼자다' 방송 영상 캡처

출처;TV조선 '이제 혼자다' 방송 영상 캡처

배우 이상아가 3번의 이혼을 했던 인생사를 돌아봤다.

이상아는 15일 방송된 TV조선 이혼 예능물 '이제 혼자다'에서 자신의 세 번 결혼·이혼으로 파란만장했던 인생사를 털어놓으면서 아픔을 딛고 새로운 인생 2막을 열고자 하는 의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아는 이혼을 둘러싼 오해들을 풀고 싶다는 바람임을 전했다. “나만 다치면 되는데, 주변이 상처가 더 크다"라고 말하며, 자신뿐만 아니라 가족들이 손가락질받아 상처받은 것에 대해 억울하고 화가 나는 마음을 토로하며 눈물을 쏟았다.

이후 모친과 함께 TV를 시청하던 중 김한석이 진행을 맡은 프로그램을 보게 됐는데 “나 이 프로그램 섭외가 들어왔었다. 미친 거 아니냐"라고 토로했다.

“어린 작가였는데, 나에 대해서 잘 몰랐나 보다. 어이가 없어서 거기 'K군(김한석) 안 나오냐'고 물으니 '아직 MC 하고 계신다'고 답하더라. 그럼 전 안 한다. 주변에 물어봐라. 내가 왜 안 하는지'라고 말하고 끊었다"고 설명했다.

가끔 김한석이 무슨 얘기를 하는지 그가 출연한 방송을 본다면서 “'이혼' 타이틀을 단 한 프로그램에서 '죽일 수도 있기 때문에 이혼하는 거다'라는 얘기를 하더라. 너무 충격적이었다"고 토로했다.

한편 이상아는 1997년 김한석과 결혼했으나 이듬해 이혼했다. 이후 2000년 두 번째 남편과 결혼해 1년 만에 이혼했고, 세 번째 남편과는 2003년 결혼해 2016년 이혼했다.

'이제 혼자다'는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이 세상에 적응하며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아낸 리얼 관찰 예능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TV조선에서 방송한다.


기자 이미지

서용덕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연예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