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41113025372396

영남일보TV

전유진, 유픽 ‘K-베스트 싱어’ 3관왕 노린다

2024-11-13 15:33
전유진, 유픽 ‘K-베스트 싱어’ 3관왕 노린다

전유진(온리유엔터테인먼트), 헨리(몬스터엔터테인먼트)

'차세대 트롯 퀸' 전유진이 유픽 'K-베스트 싱어' 3관왕을 노린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UPICK)'은 지난 10일 다양한 장르의 솔로 아티스트들을 후보로 한 'K 베스트 싱어' 투표를 오픈했다.

투표 시작과 동시에 전유진, 헨리가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고,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솔로 아티스트들에 대한 전 세계 팬들의 열띤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K 베스트 싱어'에서 2연속 1위를 기록한 전유진이 이번 투표에서도 빠르게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어 3관왕을 차지할 수 있을지 시선이 모인다.

전유진, 유픽 ‘K-베스트 싱어’ 3관왕 노린다

아이유(EDAM엔터테인먼트), 김재중(인코드엔터테인먼트), 하성운, 이승기(빅플래닛메이드엔터), 김세정(젤리피쉬), B.I(131)]

이 외에도 아이유, 김재중, 하성운, 이승기, 김세정, 비아이 등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솔로 아티스트들이 후보에 이름을 올리며 팬들의 투표 열기가 한층 뜨겁다.

'K 베스트 싱어' 투표는 오는 27일 오후 3시 마감되며, 최종 1위 아티스트에게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현재 유픽에서는 '11월 이달의 픽', '글로벌 루키 아이돌', '베스트 아이돌 댄서', '핫 캐릭터' 등의 투표도 진행중이다.

한편, 전유진이 첫 서울 팬미팅 추가 오픈 좌석까지 매진을 기록했다.

전유진은 오는 12월 16일 저녁 8시 서울 명화 라이브홀에서 '2024 전유진 팬미팅 온리유(only you)'를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 소식이 전해진 후 지난 11일 팬미팅 티켓 오픈과 동시에 3분 만에 전석이 매진됐다.


기자 이미지

서용덕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연예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