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트립N] 아이유·변우석, '21세기 대군 부인' 출연…정동원, 3년 추억담은 콘서트 영화 '성탄총동원' 개봉
-보넥도, 야후 재팬 영예...유일한 '검색 대상' 수상자
아이돌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일본 온라인에서 화제성을 휩쓸었습니다. 관련 상도 받았는데요.
일본 야후 재팬은 지난 4일 홈페이지를 통해 '야후! 검색 대상 2024' 명단을 발표했습니다. 우리나라 아이돌 그룹 '보이넥스트도어'를 넥스트 브레이크 인물 부문에 선정했습니다.
해외 남성 아티스트 중 유일하게 이번 리스트에 들었습니다.
야후 재팬은 최근 1년 간 데이터를 바탕으로 향후 검색량이 대폭 증가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야후재팬 측은 “보이넥스트도어는 올해 7월 일본 데뷔 싱글 'AND,'를 발매했고 '서머 소닉 2024'(SUMMER SONIC 2024) 등 음악 페스티벌에서 눈도장을 찍었다. 이들은 음악방송, 버라이어티 예능뿐 아니라 수많은 잡지의 표지를 장식하면서 화제를 휩쓸었고, 이를 기점으로 검색 수가 급상승했다"라고 분석했습니다.
실제로, 보이넥스트도어는 현지에서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는데요. 'AND'가 최근 일본레코드협회 골드디스크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습니다.
-아이유·변우석, '21세기 대군 부인' 출연…내년 하반기 방송
'선재 업고 튀어'로 스타 반열에 오른 배우 변우석이 가수 겸 배우 아이유(본명 이지은)와 함께 새 로맨스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춥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2일 변우석과 아이유가 MBC 새 드리마 가제'21세기 대군 부인'(가제)에 출연한다고 밝혔습니다.
'21세기 대군 부인'은 21세기 입헌군주제가 시행되는 가상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재계 1위 재벌가의 딸이지만 평민 신분인 성희주와 왕의 아들이어서 아무것도 가질 수 없는 남자 이안대군의 로맨스를 그리는데요.
2022년 MBC 드라마 극본 공모에서 우수상을 받은 작품으로 제작은 MBC와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공동으로 맡습니다.
이 드라마는 내년 하반기 방영 예정입니다.
-정동원, 3년 추억담은 콘서트 영화 '성탄총동원' 개봉
가수 정동원의 콘서트 실황 영화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가 개봉합니다.
지난 3일 CGV 공식 채널을 통해 오는 18일 개봉하는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는데요.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넘나드는 만능 아티스트 정동원의 지난 3년간의 콘서트 무대 하이라이트를 담아낸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입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콘서트 무대에 오른 정동원이 팬들과 함께 호흡하는 장면들이 담겼습니다.
노래뿐만 아니라 댄스, 악기 연주 등의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다재다능한 정동원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대 뒤 공연을 준비하는 정동원의 모습이 비치며 콘서트 진행 과정에 얽힌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는 오는 18일 CGV에서 단독 개봉합니다.
김용국 기자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