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트립N] 투애니원, KSPO돔에서 대규모 앙코르 공연… “설날 안방극장 책임진다!" 이찬원, '트롯대잔치' 단독 진행
- 투애니원, KSPO돔에서 대규모 앙코르 공연…15주년 열기 잇는다
지난 6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걸그룹 투애니원(2NE1)이 데뷔 15주년을 기념하는 아시아 투어 *'웰컴 백'(WELCOME BACK)*의 앙코르 공연을 오는 4월 12일과 13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개최한다고 합니다.
투애니원은 지난해 10월, 10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열어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는데요.
당시 서울 공연은 전석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후 지난달에는 SBS '가요대전' 무대에 9년 만에 올라 대중과 팬들에게 화제가 됐습니다.
팬들의 끊임없는 요청에 힘입어 이번 앙코르 공연은 수용 인원을 대폭 늘린 KSPO돔에서 열리게 되는데요. 이곳은 공연당 약 1만 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 공연장으로, 그 열기가 더욱 기대됩니다.
현재 투애니원은 필리핀 마닐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일본 고베와 도쿄, 싱가포르, 홍콩, 태국 방콕 등지를 돌며 아시아 투어를 진행 중인데요. 서울 앙코르 무대에서도 그들의 음악 여정을 집약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 아이유 콘서트, IMAX로 즐긴다…100번째 공연의 감동 담아
가수 아이유의 두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가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CGV는 아이유의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더 위닝'*이 오는 24일 개봉한다고 지난 7일 밝혔는데요. 이번 영화는 지난해 9월 21일과 22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아이유의 100번째 콘서트를 생생히 담아냈다는 평가입니다.
특히, 이 영화는 2D 상영은 물론, IMAX, 스크린X, 4DX 등 모든 극장 포맷으로 개봉해 팬들에게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인데요. 콘서트 실황 영화가 이런 다채로운 포맷으로 개봉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콘서트 당시 화제를 모았던 드론 쇼 장면을 포함한 예고편과 공식 포스터도 함께 공개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아이유의 특별한 순간을 영화로 만날 수 있는 기회,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 “설날 안방극장 책임진다!" 이찬원, '트롯대잔치' 단독 진행
가수 이찬원이 설 특집 KBS *'트롯대잔치 더 컬러'*의 단독 MC로 발탁됐습니다.
오는 29일 오후 7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될 *'트롯대잔치'*는 설 명절을 맞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로트 가수들과 함께하는 화려한 축제의 장이 될 예정인데요.
특히 지난해 *'2024 K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진행 실력을 인정받은 이찬원이 단독으로 MC를 맡아, 특유의 재치와 뛰어난 소통 능력으로 프로그램을 이끌 예정입니다.
이찬원은 2020년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3위를 차지하며 주목받은 뒤, 히트곡 '시절인연', '참 좋은 날', '하늘 여행' 등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의 MC로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죠.
한편, 녹화는 1월 23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진행되며, 방송은 설날인 29일 저녁 7시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김용국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