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시즌 대구FC 유니폼을 착용한 대구FC 선수들. 왼쪽부터 한태희, 정치인, 세징야, 에드가, 오승훈.<대구FC 제공> |
프로축구 K리그1 대구FC가 2025시즌 유니폼을 공개했다.
대구는 20일 "유니폼 키트 파트너인 골스튜디오와 함께 2025시즌 착용할 새 유니폼을 제작했다"라며 "구단의 상징인 태양 엠블럼의 불꽃을 모티브로 제작됐다"고 밝혔다.
유니폼 왼쪽 소매에는 구단 슬로건인 '우리들의 축구단'이, 오른쪽 소매에는 대구광역시의 시정 슬로건인 '파워풀 대구'가 들어갔다. 목 뒤에는 태양 엠블럼을 추가했다.
홈 유니폼은 하늘색을 상의와 하의에 적용했고, 원정 유니폼은 상의와 하의 모두 흰색에 남색 불꽃 모양을 더했다. 골키퍼는 빨간색(홈)과 연두색(원정)으로 구성됐다.
유니폼 원단은 '공' 모양을 형상화하는 도트형 무늬로 편직했다. 흡습속건 기능과 항균 기능이 더해진 에어로실버 원사를 사용했다.
2025시즌 유니폼은 2월 11일 오후 1시부터 판매한다. 판매처는 대구FC 오프라인 및 온라인 스토어(daegufcmall.co.kr)와 골스튜디오 온라인 스토어(goalstudio.com),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store.musinsa.com)다.
대구FC 2025시즌 유니폼은 2월 16일 대구iM뱅크PARK에서 진행되는 강원FC와의 K리그1 1라운드 홈경기에서 첫 선을 보인다.
이효설기자 hobak@yeongnam.com
이효설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