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50207010000809

영남일보TV

  • [영상] 계명대학교 6.25전쟁 76주년 추념식···나라를 위해 헌신했던 그날을 기억하며
  • [북중미 월드컵] “너무 아쉬운 패배”…‘한국-멕시코전’, 뜨거웠던 대구 아침

오리배 선착장에 고드름 꽁꽁

2025-02-07

2025020701000207900008091

한파가 이어진 6일 오전 대구 동구 동촌유원지 오리배 선착장이 얼어있다. 대구기상청 관계자는 "7일 낮 최고기온 -3℃로 추위가 계속되고 기압골의 영향을 받아 흐리고 가끔 눈이 오겠으며 적설량은 1~5㎝다"고 예보했다. 이윤호기자 yoonhohi@yeongnam.com

기자 이미지

이윤호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사회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