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
    스토리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150225.990010810484412

영남일보TV

[연예가통신] 강소라, 순수의 시대 강한나 신하균, R.ef 성대현

2015-02-25 00:00
20150225
사진=순수의 시대 신하균 강한나[스틸컷]

[연예가통신]강소라, 순수의 시대 강한나 신하균, R.ef 성대현


25일 온라인에서는 강소라, 순수의 시대 강한나 신하균, R.ef 성대현 등의 키워드가 화제다.


▶강소라


강소라가 대세녀인가?

배우 강소라가 우월한 신체 비율을 자랑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강소라의 광고 촬영 현장과 인터뷰가 전파를 탔다.

이날 강소라는 시리얼 제품 광고를 촬영하며 타이트한 빨간색 원피스를 입고 등장했다. 특히 강소라는 군더더기 없는 명품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강소라는 "많이 못 먹었다. 저녁을 일찍 먹고 일찍 자는 쪽을 택했다"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순수의 시대 강한나 신하균


강한나의 섹스어필이 순수의 시대 최대무기?

영화 '순수의 시대'에서 강한나가 신하균, 장혁, 강하늘과 베드신을 예고한 가운데 과거 그녀의 파격적인 노출이 다시금 화제다.

안상훈 감독은 24일 오후 서울 행당동 CGV 왕십리에서 열린 영화 '순수의 시대' 시사회에서 안 감독은 "강한나를 오디션 때 처음 만났다. 미팅 때부터 자신감과 여유로움이 있더라. 신인답지 않은 깊이와 내공이 있더라. 신인이라는 생각을 촬영 동안 들지 않았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내공을 보여줬고, 무용을 했던 경험도 있었다“고 말했다.

안상훈 감독은 이어 "강한나가 무용을 했던 경험도 있어서 그를 가희 역에 캐스팅했다”고 설명했다.

'순수의 시대'는 왕좌와 권력을 향한 욕망이 뒤엉켰던 1398년 왕자의 난의 중심에 있었던 난세의 세 남자, 장군 김민재(신하균), 왕자 이방원(장혁), 왕의 사위 진(강하늘) 그리고 그들을 매료시킨 기녀 가희(강한나)의 이야기다.


▶R.ef 성대현


R.ef 성대현이 화제를 모으면서 토토가 MC로 활약한 이본이 90년대 활동 당시 성대현 등과의 스캔들에 대해 언급한 것이 눈길을 끈다.

지난 1월 2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라디오스타)'에서 '무한도전'의 '토요일 토요일은 가수다'에 출연했던 이본, 김건모, 김현정, 김성수가 출연해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본은 이날 방송에서 자신의 스캔들에 대해서 "이성욱이 아니라 성대현이다"라고 언급을 했다.

이어서 이본은 "90년대 가수 'R.ef'의 성대현과 썸을 탔었다"고 솔직하게 밝혀서 많은 놀라움을 주었다.

이본은 성대현의 매력으로 "춤을 설렁설렁 추는 것이 매력적이었다"며 성대현과 썸을 탔던 시기의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이본은 당시 녹화를 하러 가는 길에 성대현의 차를 탔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그때 당시 길이 얼어붙어 있었지만 성대현이 멋진 운전실력을 선보여 멋있게 봤었다고 이야기를 해서 시선을 끌었다.


강소라, 순수의 시대 강한나 신하균, R.ef 성대현 강소라, 순수의 시대 강한나 신하균, R.ef 성대현 강소라, 순수의 시대 강한나 신하균, R.ef 성대현


인터넷뉴스팀cyong@yeongnam.com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영남일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