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
    스토리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170424.990011156583467

영남일보TV

'미우새'서 검건모와 핑크빛 기류 연출한 한영, 과거 방송서 밝힌 이상형 새삼 '눈길'

2017-04-24 00:00
20170424
사진:한영 SNS

한영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관심을 받고 있다.


한영이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운우리새끼 잠시 후~ 김건모 오빠 집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러브샷 #정술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특히 첫 번째 사진에는 김건모와 한영이 함께 러브샷을 하는 장면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김흥국 생일파티에 초대돼 김건모의 집을 찾은 한영에게 김건모가 “내 이상형이다” “다음 주에 뭐하냐” 등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해 둘 사이에 핑크빛 기류가 형성되는 것 아니냐는 기대감을 갖게 했다.


특히 김건모는 자신이 아끼는 배트맨 티셔츠를 선물하는 등 한영에게 관심을 보였다. 이어"전 어떠냐"며 돌직구를 날렸고 한영은 "방송 보면서 선배님에 대한 이미지가 많이 달라졌다. 예전에는 어렵게만 느끼고 인사만 하고 지나간 선배셨는데 방송을 보고 친근하신 분이라고 느꼈다"고 말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방송 말미 한영과 김건모는 자연스럽게 전화번호를 교환하며 앞으로 더욱 친밀한 사이로 발전할 가능성을 비쳤다.

이런 가운데 한영의 과거 이상형 발언도 관심을 받고 있다. 과거 SBS ‘일요일이 좋다-사돈 처음 뵙겠습니다에 출연해 캄보디아 현지 촬영도중 만난 싸움뽄나비의 여동생이 “한국 남자와 결혼하고 싶다”며 공개구혼을 했다.


그러자 한영은 “내 결혼이 더 급하다”면서 녹화도중 깜짝 공개구혼에 나섰다.


이에 MC 남희석이 “어떤 남자 스타일을 원하냐”고 물었고 한영은 “성격 좋고 잘생긴 남자가 좋지만 키는 나보다 정말 작아도 된다”며 진지하고 구체적으로 이상형을 밝혔다.

SBS '미운우리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인터넷뉴스팀 ynnews@yeongnam.com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yeongnam/public_html/mobile/view.php on line 399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영남일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