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181122.010010711440001

영남일보TV

  • [영상] 계명대학교 6.25전쟁 76주년 추념식···나라를 위해 헌신했던 그날을 기억하며
  • [북중미 월드컵] “너무 아쉬운 패배”…‘한국-멕시코전’, 뜨거웠던 대구 아침

애물단지 낙엽, 친환경 퇴비로 재활용

2018-11-22
애물단지 낙엽, 친환경 퇴비로 재활용

매년 처리비용으로 4천만~5천만원이 소요되는 가을철 골칫덩이인 낙엽이 친환경 퇴비로 활용되고 있다. 21일 오전 대구 수성구 삼덕동의 한 텃밭에서 농부가 수성구청으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은 낙엽을 텃밭에 뿌리고 있다. 농부는 “낙엽을 뿌리고 2년 정도 지나면 땅이 비옥해져 작물이 잘 자란다”고 했다.

윤관식기자 yks@yeongnam.com

기자 이미지

윤관식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사회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