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송가인 인스타그램 |
송가인은 지난 14일 편의점 세븐일레븐을 통해 ‘막걸리어라’를 출시했다.
‘막걸리어라’는 출시되자마자 막걸리 업계 최초 오픈런까지 등장하며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송가인의 ‘막걸리어라’는 13만 병 발주에 업계에서 유례없는 발주 중단이 벌어지기도 했다. 막걸리 고객층이 넓어진 만큼 큰 인기에 물량 공급이 어려워지면서 발주가 중단된 것.
‘막걸리어라’는 우리 농가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송가인의 뜻을 담았다. 100% 국내산 쌀만을 사용했고 평소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누구보다 지방의 막걸리를 많이 접한 경험으로 막걸리 출시를 기획했다. 해당 막걸리는 부드럽지만 톡 쏘는 탄산감과 깔끔한 끝맛이 특징이다.
송가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도 "여러분!!!! 다가오는 6월 14일 전국세븐일레븐에서 송가인의 막걸리어라!가 곧 출시됩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올여름엔 #송가인의 막걸리어라"라는 글로 출시 소식을 알렸다.
송가인은 농가를 돕기 위한 방법으로 막걸리를 선택했고, 상품기획부터 디자인까지 직접 전 제작 단계에 참여했다.
송가인은 독보적인 보이스와 음악적 역량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무대뿐만 아니라 재능 기부, 무료 온라인 공연 등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서용덕기자 sydkjs@yeongnam.com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