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30622001412156

영남일보TV

이장우와 열애 조혜원, '군검사 도베르만' 카리스마 작렬 부사관

2023-06-22 14:25
조혜원1.jpg
tvn 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 영상 캡처
배우 이장우와 열애 중인 조혜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994년생 조혜원은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 출신으로, 2016년 영화 ‘혼숨’을 통해 데뷔했다.

단편영화 ‘풍경’, ‘약속’ 등과 웹드라마 ‘더 미라클’, ‘뷰티학개론’ 등에 출연한 조혜원은 tvN 드라마 ‘디어마이프렌즈’, KBS2 드라마 ‘퍼퓸’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퍼퓸’ 에서는 모델 지망생이자 월드스타 민석(김민규)의 열혈 사생팬으로 활약했다.

2020~21년 tvN 드라마 '낮과 밤' ‘마인’, 2022년  '군검사 도베르만'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넷플릭스  '퀸메이커에 출연해 존재감을 보였다.

특히 지난해 종영한 ‘군검사 도베르만’에서는 노화영(오연수)의 부관인 양종숙 중위 역을 맡아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양종숙 중위는 노화영에 대한 충성심으로 가득한 인물이지만 결정적인 사건 이후 악의 축 처단의 중심에 선 인물이다.  조혜원은 처음 맡은 군인 역할에 찰떡 캐릭터 소화력으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22일 한 매체는 “이장우와 조혜원이 배우 선후배 관계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지인들에게도 열애 사실을 숨기지 않고 알리고 있다. 보기 좋은 장수 커플”이라고 보도했다.

둘.jpg
이후 두사람의 소속사는 즉시 열애를 인정했다.

이장우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공식 자료를 통해 "두 사람은 작품을 통해 만나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해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응원으로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8월부터 2019년 3월까지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 함께 출연했다. 방영 당시에는 교제하던 사이는 아니었으나, 이후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1986년생인 이장우는 2006년 MBC 드라마 ‘90일, 사랑할 시간’을 통해 데뷔, 드라마 ‘수상한 삼형제’ ‘웃어라 동해야’ ‘오자룡이 간다’ '하나뿐인 내 편' 등에서 크게 활약했다. 최근에는 3월 막을 내린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에 출연했다. 또한 예능 프로그램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팜유라인으로, tvN 백종원 예능 ‘장사천재 백사장’ 에서는 세프로 활약 중이다.
서용덕기자 sydkjs@yeongnam.com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연예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