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김수현 TV 광고 공개
![]() |
홈플러스가 창립 27주년을 맞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깜짝 발탁했다. 홈플러스 제공. |
홈플러스가 창립 27주년을 맞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깜짝 발탁했다.
홈플러스는 오는 28일 새로운 광고 모델 김수현이 등장한 TV광고를 전격 공개하고, 다음달(3월) 1일부터 창립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행사도 연다.
다양한 장르에서 매번 신선하고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만들며 신뢰감을 쌓아온 배우 김수현과 홈플러스의 이미지가 잘 맞아 떨어진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한 것으로 알려졌다.
창립 27주년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은 다음달 1일부터 마트, 온라인, 익스프레스, 몰 전 채널에서 열린다. 고물가 속 홈플러스가 연중 전개하고 있는 '2024 홈플러스 물가안정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국민 모두가 살맛나는 가격'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역대급 초저가! 홈플런딜' 행사도 진행한다. 이 기간 반값, 1+1 혜택 제공 등 파격적인 가격으로 장보기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배우 김수현은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다음달 9일부터 드라마 '눈물의 여왕(tvN)'에 출연해 다시 한 번 신선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지영기자 4to11@yeongnam.com

이지영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