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지점 이포인트 4배 적립, 럭키박스 한정 판매
절임 배추·김장 재료 특가…크리스마스 홈스타일링
![]() |
동아백화점 쇼핑점 전경. 영남일보DB |
이랜드 리테일(동아백화점/NC)이 창립 44주년을 기념해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7일간 대구경북권 전 지점에서 'THANK YOU 이랜드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감사제 주요 행사로 6일 단 하루 동안 전 지점에서 이포인트 4배 적립 혜택을 제공된다. 또 이멤버 앱의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5천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대구경북권의 쇼핑점과 수성점에서는 켄싱턴 호텔&리조트 1박 숙박권, 이랜드 및 애슐리 상품권이 포함된 '럭키박스' 500개를 사전 예약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쇼핑점에서는 구찌, 보테가베네타, 생로랑 등 인기 해외 명품 브랜드 고객 초대전이 열린다. 올젠, 바쏘옴므, 콜핑 등이 참여하는 가을/겨울 남성·아웃도어 특가전도 준비돼 있다.
수성점에서는 닥스, 헤지스, 질스튜어트 등 LF복합관 브랜드의 특가전과 제화·핸드백 특별가 초대전을 마련했다.
식품매장에서는 6일부터 8일까지 절임 배추 사전 예약 행사를 포함해 1등급 한돈과 한우 할인행사를 진행하다. 김장철을 앞두고 절임 배추 사전 예약을 통해 지역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이밖에도 모던하우스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설렘 가득한 크리스마스 시리즈와 홈스타일링 특가 행사를 마련했다. 주방용품 할인행사도 함께 열어 가정용 인테리어와 주방 용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랜드 리테일 관계자는 "창립 44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채로운 혜택과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고객들이 알뜰하고 즐거운 쇼핑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지영기자 4to11@yeongnam.com

이지영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