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41105010000481

영남일보TV

  • [영상] 계명대학교 6.25전쟁 76주년 추념식···나라를 위해 헌신했던 그날을 기억하며
  • [북중미 월드컵] “너무 아쉬운 패배”…‘한국-멕시코전’, 뜨거웠던 대구 아침

[포토뉴스] 안심습지 철새 배설물 이상없나

2024-11-05 14:38
2024110501000167700004811

철새 이동 시기에 빈번하게 발생하는 조류인플루엔자(AI)를 대비하기 위해 대구시 보건환경연구원 동물방역과 관계자들이 5일 오전 대구 동구 금호강 안심습지에서 철새 배설물을 채취하고 있다.


이윤호기자 yoonhohi@yeongnam.com

기자 이미지

이윤호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사회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