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닷가 숙소 최대 30% 할인…가족·반려견 동반 숙소도 제공
서울 호캉스부터 오션뷰 숙소까지 다양한 옵션으로 새해 여행
쿠팡 제공 |
쿠팡은 2025년 새해 해돋이를 감상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가성비 호텔 최저가 챌린지'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 5일까지 쿠팡 와우회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국 인기 숙소 130여 곳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수 있다.
프로모션에는 해돋이 감상에 최적화된 바닷가 인근 숙소부터 온 가족과 함께 머물기 좋은 키즈 펜션, 반려견과 함께 여행할 수 있는 애견 동반 펜션 등 다양한 옵션이 포함됐다. 와우회원은 최저가 4만 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어 가성비 높은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바닷가 앞 오션뷰 숙소로는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속초 더블루테라호텔 △울산 타니베이호텔 △고창 동호비치호텔 △속초 모레브 바닷가 오션뷰 스파펜션 등이 주목받고 있다.
가족 여행객을 위한 숙소로는 △목장, 카트, 썰매장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벨포레리조트' △아이들을 위한 놀거리가 최적화된 '가평 스테이키즈 풀빌라 독채 펜션' △반려견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춘천 도그앤스테이 애견펜션' 등이 있다.
도심에서 로맨틱한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광화문·경복궁 인근의 '서머셋팰리스'와 같은 서울 시내 숙소도 할인 혜택에 포함됐다.
쿠팡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새해 첫날을 특별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숙소를 준비했다"며 "최고의 가성비로 해돋이 여행을 즐길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지영기자 4to11@yeongnam.com
이지영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