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00627010004015

영남일보TV

숙박앱 꿀스테이, 대구지역 숙박업소에 손세정제·항균필름 지원

2020-06-27 21:27
숙박앱 꿀스테이, 대구지역 숙박업소에 손세정제·항균필름 지원
숙박업 어플리케이션 꿀스테이 직원들이 대구 달서구 한 숙박업소 승강기에 항균필름을 부착하고 있다 꿀스테이 제공


숙박 어플리케이션 ‘꿀스테이’가 오는 10월까지 대구지역 숙박업소들을 상대로 승강기 항균필름과 손세정제를 무상 지원한다.

숙박업소를 운영하는 업주는 오는 10월까지 꿀스테이(053-215-7123~4)로 연락하면 손세정제와 항균필름을 지원받을 수 있다. 항균필름이 파손되는 경우 마찬가지로 10월까지 무상으로 다시 부착해준다.

지원을 받은 한 숙박업소 업주는 "대구지역 숙박업소는 모두 코로나19 방역에 힘쓰고 있으며 손님 방문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다"며 "방문객들이 승강기를 이용할 때 느끼는 막연한 불안감이 어느 정도 해소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채지웅 꿀스테이 대표는 “제휴점 모집 때문에 숙박업소를 자주 찾는데 코로나19로 공실율이 높아 어려움을 호소하는 업주들이 많았다. 최소한 숙박업소를 찾은 손님들은 안심하고 승강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항균필름과 손세정제를 지원하고자 마음 먹었다”고 전했다.

꿀스테이는 지난 3월 대구지역 숙박업체들과 IT기업이 손잡고 수수료와 광고비가 없애고 월정액 이용료 수익모델을 도입해 상생을 목표로 출범한 어플리케이션이다. 대구와 경북 경산 지역을 중심으로 6월 현재 200여개 업체가 가입돼 있으며 오는 10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최시웅기자 jet123@yeongnam.com

기자 이미지

최시웅 기자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사회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