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00717001020165

영남일보TV

'사랑의 콜센타' 꿀 케미 뽐낸 '환상의 짝꿍' 김호중·나태주, 대역전극 성공 '우승'

2020-07-17 10:27
김호중.jpg
'사랑의 콜센타' 짝꿍 특집 우승은 나태주x김호중 '주중주말'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에서는 여름특집 3탄 환상의 짝꿍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TOP7과 콘7이 '미스터트롯' 콘서트에서 선보일 '칼군무 단체 무대'와 레전드 트로트 명곡들을 재탄생시킨 듀엣 무대로 시청자들을 초절정 흥삘의 세계로 초대했다.

TOP7은 류지광, 강태관, 나태주, 노지훈, 김중연, 황윤성, 남승민으로 이루어진 콘7과 함께 '사랑의 콜센타' 최초로 14명이 완벽하게 합을 맞춰 오프닝 무대를 선보였다.

이에 커플 정하기가 시작됐다. 앞서 1지망부터 3지망까지 적어냈던 상황. 김성주는 "영탁, 김호중, 김희재"를 불러 세웠고 "세 사람이 나태주를 뽑았다"고 전했다. 이에 나태주는 "정말이냐"며 자신의 1지망이었던 김호중을 선택했다. 이어 임영웅과 이찬원이 황윤성을 1지망으로 적어냈고 황윤성은 "찬원아 미안해"라며임영웅을 선택했다.

이찬원은 "나는 네가 권력에 빌붙어 사는 하수인인 줄 몰랐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나머지 멤버들은 소지품으로 정했다. Top7이 콘7의 소지품을 집었고 정동원x남승민, 노지훈x장민호, 강태관x김희재, 이찬원x김중연, 영탁x류지광 짝꿍으로 결정됐다.

임영웅과 황윤성은 '웅성', 장민호x노지훈은 '스튜어둘' 이찬원x 김중연은 '중찬단', 영탁x류지광은 '동굴리 한잔' 강태관x김희재은 '애인구함' , 정동원x남승민은 '원조짝꿍'나태주x김호중은 '주중주말'으로 팀명을 정했다.
나태주.jpg

짝꿍을 정한 뒤 서울의 신청자 21살 김예진과 연결이 됐다. 신청자는 나태주를 선택했고 김호중과 나태주는 '주중주말' 추임새를 하며 기뻐했다. 나태주는 자신을 좋아하는 신청자에게 "저에게도 이런 날이 오네요"라며 행복해했다.

이어 신청자는 두 사람에게 '짠짜라'를 부탁했다. 두 사람은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두 사람은 89점을 받았지만 첫 무대라 올하트를 받았다. 신청자는 "완벽했다"며 행복해했다.

엎치락뒤치락 순위변동이 계속되는 가운데 마지막 신청콜은 김호중과 나태주에게 돌아갔고 박일준의 ‘왜왜왜’로 100점 기록과 동시에 ‘더블 찬스’ 200점을 추가, 총 289점으로 2위 자리에 오르며 대역전극을 선사했다.

이후 김호중-나태주는 얀의 ‘자서전’을 파워풀하고 상남자답게 열창해 98점으로 결국 ‘환상의 트롯 짝꿍’ 특집 최종 우승은 김호중-나태주가 거머쥐며 반전을 거듭한 결과를 안겼다. 결성 후 꿀케미를 뽐낸 김호중과 나태주는 기쁨으로 환호했다.
인터넷뉴스부 ynnews@yeongnam.com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연예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