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월드 찾은 관광객이 눈썰매장을 이용하고 있다.<이월드 제공> |
대구 달서구 테마파크 이월드는 설연휴를 맞이하여 다채롭고 탄탄한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이랜드는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설날 복한마당을 오는 29일부터 내달 2일까지 코코몽 눈놀이터에서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설날 복한마당에는 투호 던지기, 제기 차기 등 가족을 위한 여러 놀이가 준비돼 있다. 이월드 파크에서는 파크내 곳곳에 숨겨진 행운의 호랑이를 찾아오면 복불복 경품을 주는 도전! 럭키 호랑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품은 눈썰매장 핫존에서 정해진 시간에 수령 가능하다.
설날 복한마당이 개최되는 코코몽 눈놀이터 안에는 대구 도심을 바라보며 시원하게 눈썰매를 탈 수 있는 코코몽 눈썰매장도 운영중이다.
영우아 동반 가족을 위해 눈썰매 외에도 빙어낚시·빙어튀김·풍선다트·달고나체험·어린이 전용 눈 놀이터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이월드는 코코몽 눈놀이터에서의 설날 복한마당과 더불어 새해를 맞이한 대구 시민들에게 남해안으로 여행가서나 볼 수 있었던 아름다운 동백꽃을 볼 수 있도록 이월드 내에 동백꽃 계단을 조성했다.
동백꽃은 겨울에 피는 꽃으로, 동백꽃이 피는 장소들은 많은 관광객들에게 인기 겨울 포토존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월드는 입춘이 다가온 설연휴기간 부터 동백꽃이 필것으로 예상하고 고스트하우스 판타지광장에 아름답게 피어난 동백꽃을 배경으로 가족,친구,연인 일행과 함께 이월드에서의 독특한 겨울 추억사진을 남길수 있도록 준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이월드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페이지, 인스타그램, 야놀자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홍석천기자 hongsc@yeongnam.com
홍석천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