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시즌권 구매자 입장 개시
![]() |
프로축구 김천상무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특별 유니폼을 공개하는 17일 수원FC전 홈경기 티켓에 대한 온라인 예매를 7일 오전 11시부터 시작했다.
김천과 수원FC의 '하나원큐 K리그1 2022' 16라운드 경기는 17일 오후 7시 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예매 가능 구역은 가변석A(W구역), 테이블석(T구역), 가변석B(N구역), 일반석(A1~A3-1구역, B구역, I구역), 원정석(G구역)이다. 하프 시즌권 구매자는 별도의 예매 및 발권 없이 시즌권 지참 후 전용 게이트로 바로 입장 가능하다.
테이블 석은 전 연령 1만5천원이며 개별 1인 단위로 판매한다. 가변석 W구역은 성인 1만2천원, 학생 1만원이며, N1 및 N4 구역은 전 연령 1만원이다. N2, N3(스탠딩) 구역은 성인 7천원, 학생 5천원이다. 일반석은 성인 1만원, 학생 8천원이다. 원정석은 성인 1만2천원, 학생 1만원이다.
가변석 예매자는 가변석 출입구를 통해 입장할 수 있고, 일반석(A1~A3-1구역, B구역, I구역) 예매자는 외7문, 원정석(G구역) 예매자는 외6문으로 입장 가능하다.
홈경기 티켓은 경기 당일 현장 구매도 가능하지만, 온라인 예매를 통한 모바일 티켓 이용 시 발권 없이 신속하게 입장할 수 있다.
김천은 이날 홈경기에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애국정신을 기리기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수단은 특별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임하며, 장외에서는 호국보훈의 달 관련 이벤트가 마련된다.
진식기자 jins@yeongnam.com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