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달서문화재단 달서가족문화센터가 가을 학기 문화강좌<사진> 수강생을 8월7일부터 모집한다.
이번 학기는 3개월 연속 과정뿐만 아니라 원데이클래스, 쿠킹·베이킹·홈소잉 등 일부 분야에 한해 4주간 진행되는 단기과정을 월별로 추가 개설해 200여 개의 강좌가 운영된다. 센터 개관 이래 최대 규모의 강좌를 개설해 이용자들에게 선택의 범위를 대폭 늘렸다.
원데이 클래스는 월별로 시의성에 맞는 주제를 선정했다. 10월에는 캠핑과 관련해 텐트 장식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드림캐처뿐만 아니라 캠핑 요리를 위한 우드도마, 우드트레이 만들기 등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11월에는 바뀐 계절 대비를 위한 수납과 정리를 주제로 옷장 및 아이 방, 냉장고, 주방 싱크대 수납 및 정리와 관련된 원데이 클래스를 마련했다.
어린이 강좌는 4월 개관 5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학부모 수다회에서 나온 의견을 반영해 종이접기, 한자급수, 사고력 수학 등 희망 강좌를 개설한다. 영·유아 및 6~7세 대상 강좌의 경우, 만 나이 통일법 시행에 따라 수강 대상 기준을 나이에서 출생 연도 표기로 변경한다.
신청접수는 8월7일 일반강좌부터 시작한다. 8월9일부터는 어린이 대상 강좌를 신청할 수 있다. 수강 기간은 9월4일부터 11월30일까지다. 접수는 달서가족문화센터 누리집(www.dsfcc.or.kr)을 통해 하면 된다. (053)632-3800~2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