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번 째 기부자 마다 인기 숙박권 증정
10만 원 이상 기탁자 50명에 상품권 제공
![]() |
경북 경주시 추석맞이 고향사랑기부제 기부 감사 이벤트 카드 뉴스. 경주시 제공 |
경북 경주시가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고향 사랑 기부자를 대상으로 2가지의 기부 감사 이벤트를 한다.
이벤트는 신라 천년 경주 사랑 '1000번째마다' 당첨 이벤트와 경주 사랑 기부 인증하기다.
1000번째마다 당첨 이벤트는 천년 고도 경주 의미를 담아 매 1000번 째 마다 고향 사랑 기부금 10만 원 이상 기탁자에게 지역 인기 숙박권을 증정한다.
시는 2000번째 행운의 기부자가 곧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11~30일 고향 사랑 기부금 10만 원 이상을 기부한 후 발급받은 기부 영수증을 개인 사회관계망(SNS)에 올리고 캡처한 사진을 시청 홈페이지에 올리면 선착순 50명에게 2만 원 상당의 경주시 상품권을 제공한다.
주낙영 시장은 “지역 균형 발전을 위해서는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안착이 중요하다”며 “기부자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고향 사랑 기부는 고향사랑e음(ilovegohyang.go.kr) 또는 전국 NH농협(지역농협 포함)을 방문해 기부하면 세액 공제와 답례품 제공의 혜택을 받는다.
송종욱기자 sjw@yeongnam.com

송종욱
경주 담당입니다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