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31123010003231

영남일보TV

'유쾌' '감동' 뮤지컬과 스포츠의 만남 '전설의 리틀 농구단' 대구 공연

2023-11-28

12월 2일 대덕문화전당 드림홀

재미와 힐링 스토리 '대구 첫 선'

유쾌 감동 뮤지컬과 스포츠의 만남 전설의 리틀 농구단 대구 공연
뮤지컬 '전설의 리틀 농구단' 공연 모습. <대덕문화전당 제공>

뮤지컬 '전설의 리틀 농구단'이 12월 2일 대구 대덕문화전당 드림홀에서 공연된다.

뮤지컬과 스포츠의 만남으로 관심을 모았던 전설의 리틀 농구단(작 박해림, 곡 황예슬)은 탄탄한 스토리와 라이브 밴드의 리드미컬한 연주, 마치 코트를 옮겨 놓은 듯한 무대, 농구 경기의 역동성을 담은 안무 등이 관객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창작 뮤지컬이다.

작품은 학교에서 괴롭힘과 왕따를 당하는 수현을 중심으로 흘러간다. 안타까운 사건을 겪게 된 수현이 학교를 맴도는 귀신들을 만나게 되고, 결국 그들의 요청에 따라 폐지 직전의 농구단에 가입해 리틀 농구대회에 참가하게 되는데…. 


청년들의 열정과 우정, 성장이 담긴 이야기를 통해 관객에게 재미와 감동을 전한다.
 

유쾌 감동 뮤지컬과 스포츠의 만남 전설의 리틀 농구단 대구 공연
뮤지컬 '전설의 리틀 농구단' 포스터. 대덕문화전당 제공

특히, 이번 작품의 한 모티브가 된 것이 대구 지하철 참사 때 친구를 잃은 이야기로 알려져 이번 대구 공연이 갖는 의미가 더 클 것으로 보인다.

한편, 전설의 리틀 농구단은 지난 2016년 초연 이후 2017년 중국 베세토 연극제 초청, 2018년 대학로 입성 등의 과정을 거치며 인기 뮤지컬로 자리 잡았다.

올해 7월에는 일본 도쿄에서 프리뷰 공연을 갖기도 했다. 이번 공연은 대구에서는 첫 무대다.

공연 시간은 오후 3시·7시. 관람료는 전석 3만 원. 남구 구민·수험생·실버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053)664-3118

노진실기자 know@yeongnam.com

 

기자 이미지

노진실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문화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