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쿵푸팬더 4'…개봉 당일 40만 명 넘어서
나영석 PD 생일카페 특전 수량 빠르게 마감돼
베이비몬스터 미니 1집 40만 장 달성
디지털뉴스부가 온라인상에서 주목할 만한 이슈들을 알려드립니다. 매주 금요일마다 이번 주에 이슈였던 맛집, TV 프로그램, 영화, 책, 유튜브 등 다양한 이슈를 전해드립니다. 또 앞으로 주목해야 할 문화와 SNS 등도 함께 알려드립니다. 매주 '트렌드 트립' 코너를 통해 다양한 소식을 접해보세요.
'쿵푸팬더 4' 스틸컷.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
◆돌아온 '쿵푸팬더 4' 인기 계속해서 이어져…40만 명 넘어서
애니메이션 '쿵푸팬더 4'가 인기를 얻고 있다.
11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10일 쿵푸팬더 개봉일에 42만9천여 명이 관람했다. 쿵푸팬더 4는 8년 만에 나온 속편이다. 용의 전사로 거듭난 포가 스승 시푸의 명에 따라 후계자를 찾아 나서면서 겪는 모험 이야기다.
한편, 장재현 감독의 '파묘'는 지난 10일 7만여명 관람객을 모아 2위로 밀려났다.
나영석 생일 카페 특전 수량이 빠르게 마감됐다. 채널십오야 캡쳐 |
◆'PD계 아이돌' 나영석, 생일 카페 오픈…"구독이들 놀러와"
나영석 PD의 생일 카페가 열려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십오야' 공식 계정에는 "4월 15일 영석이형의 생일을 맞아 준비한 깜짝 이벤트! 오늘부터 이틀간 땡보이's 생일 카페를 오픈합니다♥"라는 공지가 게재됐다.
생일 카페를 방문하는 이들에게는 랜덤 포토 카드를 비롯해 현장 럭키드로우를 통해 나영석 PD(땡보이)의 애장품, 나나투어 티셔츠, 한정판 거울과 키링을 받을 수 있었다.
당일 공지에도 불구하고 생일 카페 특전 수량이 빠르게 마감됐다. 주최 측은 "금일 생일 카페 특전 수량이 마감됐다. 생일 카페 내 음료 및 내부 포토존, 부스 이용은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린다"는 공지를 남기기도 했다.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미니 1집 40만장 달성…최다 기록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미니 1집이 40만장을 달성했다. 지난해 데뷔한 베이비몬스터는 지난 1일 미니 1집을 발매했다.
YG엔터테이먼트에 따르면, 이들의 미니 1집 '베이비몬스터'(BABYMONS7ER)는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기준 지난 1~7일 총 40만1천287장 판매됐다.
K팝 걸그룹이 데비 이후 처음으로 발매한 앨범(싱글 제외)의 첫주 판매량 기준 최다 기록이다.
정지윤기자 yooni@yeongnam.com
장윤아기자 baneulha@yeongnam.com
정지윤
영남일보 정지윤 기자입니다.장윤아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