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40626010003546

영남일보TV

영역 넓히는 대구로…7월 대리운전 호출서비스 출시

2024-06-26 13:46

7월 대구로 대리운전 출시

50만 잠재 고객 보유, 저렴한 수수료 장점

영역 넓히는 대구로…7월 대리운전 호출서비스 출시
대구로 대리운전 기사 모집 포스터. 인성데이타 제공.

시민생활플랫폼 대구로에서 대리운전 호출서비스가 출시된다.

대구로 운영사 인성데이타는 내달부터 모바일 대리운전 호출서비스 '대구로 대리운전'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대구로 대리운전은 업계와 상생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다. 15%의 저렴한 수수료로 50만 명(대구로 가입자)의 잠재 고객을 안고 시작할 수 있어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한다.

또 콜 할당 없는 공정 배차로 할당량에 대한 부담이 없으며, 수수료 외 가입비, 프로그램 사용료 등의 비용 부담도 없다는 게 인성데이타의 설명이다.

출시를 앞두고 인성데이타는 대리운전 기사를 공개 모집하고 있다. 대리운전이 활성화되려면 무엇보다 대리 기사 가입률이 높아야 하기 때문이다.

만 30~65세 2종 보통 이상 운전면허를 소유한 운전자라면 남녀불문 지원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대구로 대리 기사용' 앱 다운 후 간단한 본인 확인 절차를 마치면 된다.

대리운전 기사 모집률을 높이기 위해 기사 가입 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고 가입 기사가 1콜 수행을 완료할 때마다 추천인에게 적립금 5천 원을 지급할 계획이다.

인성데이타 관계자는 "대리기사에게 더욱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을 보장하고, 고객에게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승엽기자 sylee@yeongnam.com

기자 이미지

이승엽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사회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