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40921010002471

영남일보TV

경북개발공사, 우리쌀 기부로 이웃사랑 실천 '주목'

2024-09-21 13:22

경북농협과 협력해 2천500㎏ 경북 쌀 전달

경북개발공사, 우리쌀 기부로 이웃사랑 실천 주목
이재혁 경북개발공사 사장(왼쪽 두번째)과 임도곤 경북농협 본부장(네번째)이 안동 경안신육원을 방문해 우리쌀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 하고 있다. <경북개발공사 제공>

경북개발공사가 경북농협과 협력해 도내 사회복지시설에 우리 쌀 기부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들 기관은 최근 경안신육원과 프란치스코 청소년의집, 고운사요양원 등 3곳의 사회복지시설에 우리 쌀 2천500㎏을 전달했다. 특히 추석을 앞두고 안동 경안신육원을 직접 방문해 경북농협과 우리 쌀 및 과일을 전달하는 등 명절의 의미를 더했다.

앞서 공사는 올 1월에도 설맞이 사랑의 온기 나눔 행사에 참석해 연탄봉사 및 떡국나눔 등 봉사활동을 실천했다.

또 이재혁 경북개발공사 사장은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금 300만원을 개인적으로 기부하는 모습을 보여 평소 언급한 '지역사회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애정'을 직접 실천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경북개발공사와 경북농협은 지난 8월 도농사(社)랑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우리 쌀 소비 캠페인'을 통해 우리 쌀 소비와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이 사장은 "모두가 따뜻하고 행복하게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공사와 경북농협이 함께 마음을 모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 사랑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겠다"라고 전했다.
장석원기자 history@yeongnam.com

기자 이미지

장석원

주변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이야기와 다양한 영상·사진 등 제보 부탁드립니다.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경북지역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