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41027010003336

영남일보TV

대백프라자 10층에 전국 유통업체 최초 '실내 스크린 파크 골프장' 입성

2024-10-28

대백, 지난 25일 국내 스크린파크골프 1위기업'마실파크골프와 업무협약

내년 2월 정식 오픈

대백프라자 10층에 골프장 설치,

실내 미니파크골프장, 파크골프 용품숍도

대백프라자 10층에 전국 유통업체 최초 실내 스크린 파크 골프장 입성
대구백화점이 지난 25일 스크린파크 골프 국내 1위 업체인 <주>마실파크골프와 파크골프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백화점 제공>

대구백화점이 전국 대형 유통업체 중 처음으로 스크린 파크 골프장을 운영한다. 내년 2월 대백프라점 10층에서 정식으로 문을 연다.

지난 25일 대구백화점은 스크린파크 골프 국내 1위 업체인 <주>마실파크골프와 파크골프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대백프라자 커뮤니티룸에서 진행된 이날 업무협약은 실내 파크골프장 설치 및 스크린 입점을 위한 것이다. 협약식에는 박일한 대구백화점 영업본부장, <주>마실파크골프 강상민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최근 사회적으로 파크골프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자, 지역 내 파크골프 문화 저변을 확대하기 위한 것이다.

대백프라자점은 앞으로 마실파크골프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상호 협력관계를 공고하게 구축할 예정이다.
파크골프 체험형 매장 유치와 '어울마당' 등 시니어 용품 전문매장과의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지역 중장년 고객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이와 관련, 대백측은 대백프라자 10층에 스크린파크 골프장(20여석)을 설치키로 했다. 실내 미니파크골프장, 파크골프 용품숍 등 1천652㎡(500평) 규모의 관련 시설도 함께 유치한다.
입문자 및 동호회를 위한 파크골프 아카데미도 동시에 운영한다. 대백프라자 파크 골프장은 2025년 2월쯤 선보일 예정이다.

황우교 대백프라자 점장은 "대형 유통점포 중 전국 최초로 대백프라자에 파크 골프 및 스크린 경기장을 선보이게 된 것은 의미가 크다"며 "전국에서 파크골프 취미 인구가 가장 많은 지역이 대구경북이다. 파크골프를 즐기는 중장년 고객층이 급증하는 만큼 이에 맞게 차별화된 문화체험시설을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최수경기자 justone@yeongnam.com

기자 이미지

최수경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경제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