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41201010000001

영남일보TV

iM뱅크노조, 대구 수성구 취약계층아동에 2천만원 상당 '핑크박스키트' 전달

2024-12-01
iM뱅크노조, 대구 수성구 취약계층아동에 2천만원 상당 핑크박스키트 전달
백지노 iM뱅크 노조위원장이 대구 수성구지역내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2천만원 상당의 핑크박스키트를 김대권 수성구청장(가운데)에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국금융산업노조 iM뱅크(옛 대구은행) 지부는 지난 29일 지역 취약계층아동을 위해 대구 수성구청에 2천만원 상당의 '핑크박스 키트'를 전달했다.

iM뱅크 임직원들의 급여 1% 나눔운동을 통해 마련된 '핑크박스 키트'는 생리대, 여성청결제, 속옷세제 등 12가지 물품으로 구성됐다. 경제적 여건이 어려운 가정의 사춘기 아동에겐 꼭 필요한 것들이다. 이 키트는 수성구지역 취약계층 아동 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백지노 iM뱅크지부 노조위원장은 "사춘기 아동에게 필요한 여성용품 구입이 취약계층 가정엔 경제적 부담과 스트레스가 되고 있다는 생각에 이 물품을 후원하게 됐다. 이 작은 도움이 아동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핑크박스키트 전달식엔 김대권 수성구청장과 문희영 초록우산 대구경북권역총괄본부장이 참석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iM뱅크 임직원들의 사랑과 관심은 수성구 지역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문희영 초록우산 대구경북권역총괄본부장도 "아동들의 아주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써서 지원해 준 iM뱅크 임직원들과 늘 소외 아동들을 위해 애쓰는 수성구청장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최수경기자 justone@yeongnam.com

기자 이미지

최수경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동정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