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41230010004981

영남일보TV

"Never Ever Give Up" 이만수, 내달 8일 대구 의사에게 희망의 메시지 전한다

2024-12-30 18:36

대구시의사회, 봉산문화회관에서 '명사 초청 강의' 개최
저녁 시간 배려한 강연, 회원 간 소통과 유대 강화 목적

Never Ever Give Up 이만수, 내달 8일 대구 의사에게 희망의 메시지 전한다
이만수 전 삼성라이온즈 선수

대구시의사회가 2025년 1월 8일 오후 7시, 봉산문화회관 가온홀에서 특별한 '명사 초청 강의'를 개최한다.

이번 강의는 회원들 간의 화합과 소통을 도모하고, 새로운 영감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자리다.

특히 저녁 시간대에 진행돼 많은 회원이 참석할 수 있도록 배려한 점이 눈에 띈다.

강연자로는 야구계의 살아있는 전설, 이만수 전 삼성라이온즈 선수가 초청됐다.

그는 선수 시절부터 은퇴 후까지 한국 야구 발전에 기여한 인물로, 현재는 헐크파운데이션 이사장, 한국야구위원회 부위원장, 라오 J브라더스 구단주로 활동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열정을 펼치고 있다.

강의 주제는 "Never ever give up".

이는 실패와 좌절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도전하는 삶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만수 전 선수는 자신만의 생생한 경험담을 통해 회원들에게 용기와 동기를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강의는 단순한 강연을 넘어, 대구광역시의사회 회원들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각자의 삶에 새로운 전환점을 제시할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강승규기자 kang@yeongnam.com

기자 이미지

강승규

의료와 달성군을 맡고 있습니다. 정확하고 깊게 전달 하겠습니다.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사회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