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중소벤처기업부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제공> |
설맞이 디지털 온누리상품권 최대 35% 할인 혜택
중소벤처기업부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설연휴를 맞아 온누리상품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2월10일까지 디지털 (카드·모바일형) 온누리상품권 구매 시 최대 3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디지털 온누리상품권를 구매할 때 15% 할인하고 결제액의 15%를 환급한다. 또 온라인 전통시장관도 5%할인이 가능하다.
구체적으로 지류상품권은 5%, 디지털 온누리상품권은 15% 할인 구매가 가능하다. 10만원짜리 디지털 온누리상품권을 8만5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한도는 디지털 온누리상품권 은 200만원, 지류상품권 50만원이다.
이와 함께 디지털상품권 결제액의 15%가 환급된다. 환급은 네번에 나눠 진행하고, 카드형·모바일형 각각 회차별로 누적결제액 기준으로 1인당 최대 2만원 한도로 환급을 받을 수 있다. 1주일간 7천원 결제시 1천원, 6만7천원 결제시 1만원, 14만원 이상결제시 2만원이 환급된다.
또 대구로, 온누리시장, 온누리전통시장 등 12곳의 온라인 전통시장관 특별할인전에서 디지털상품권으로 상품을 살때 금액의 5% 할인받을 수 있다.
이밖에 디지털상품권 사용자들을 위한 추첨이벤트도 진행한다. 온·오프라인 합산 3만원 이상 사용시 자동응모되며, 2월 중 추첨을 통해 카드, 모바일형 상품권 사용자 각 2천25명에게 디지털상품권이 지급된다.
홍석천기자 hongsc@yeongnam.com
홍석천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