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50202028175670

영남일보TV

[트렌드트립N]제베원, 日 오리콘 데일리 1위…모델 아이린, 깜짝 결혼 발표 “평생 함께 하고픈 사람 만났다”

2025-02-02 17:19

[트렌드트립N]제베원, 日 오리콘 데일리 1위…모델 아이린, 깜짝 결혼 발표 “평생 함께 하고픈 사람 만났다"

-제베원, 日 오리콘 데일리 1위

제로베이스원(이하 '제베원')이 또다시 일본열도를 접수했습니다.

일본 오리콘 측은 지난 28일 최신 차트 순위를 공개했는데요. 제베원의 일본 EP 1집 '프레젠트'(PREZENT)가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1위에 올랐습니다.

추정 판매량 18만 9,646장입니다. 5세대 보이그룹 발매 첫날 판매량 최고 수치를 찍었습니다.

이뿐만이 아니라 제베원은 일본 아이튠즈 '팝 앨범' 차트 1위, 'K팝 앨범' 차트 2위, '종합 앨범' 차트 5위, 일본 애플뮤직 'K팝 앨범' 차트 2위를 기록했습니다.

일본 라인뮤직 '톱100'에서는 수록곡 '나우 오어 네버'(NOW OR NEVER), '하나'(HANA), '파이어워크'(Firework) 등 3곡이 차트인에 성공했습니다.

최근 선공개한 국내 미니 5집 '닥터! 닥터!'(Doctor! Doctor!)도 빌보드 재팬의 '핫 샷 송즈'(Hot Shot Songs) 12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프레젠트'는 제베원이 팬덤인 제로즈(팬덤명)의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앨범으로일본 오리지널 신곡 4곡, 한국곡 일본어 버전 2곡 등 총 6곡이 담겼습니다.

- 주지훈·추영우 주연, '중증외상센터' 글로벌 2위 진격

주지훈, 추영우 주연의 넷플릭스 시리즈 중증외상센터가 전 세계적으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중증외상센터'는 공개 첫날 넷플릭스 화제 예능 '솔로지옥4'는 물론, '오징어 게임2'를 제치고 국내 톱10 1위에 등극했는데요. 뿐만 아니라 OTT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중증외상센터는 공개 닷새 만에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2위에 올랐으며, 26개국에서 10위권에 진입했습니다. 넷플릭스 공식 집계에서도 470만 시청수를 기록하며 비영어 TV 부문 3위를 차지했습니다.

전장을 누비던 천재 외과의 백강혁이 위기에 처한 중증외상팀을 되살리는 이야기를 담은 이 작품은, 배우들의 열연과 현실적인 의료 서사로 호평받고 있습니다.

주지훈은 전재 외과의상 백강혁 역을 맡았으며 추영우는 백강혁과 사제간 케미를 보여주는 1호제자 엘리트 팰로우 양재원을 연기했다.

특히 주지훈과 추영우는 수술 장면을 실감 나게 소화하며, 강렬한 사제 브로맨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 모델 아이린, 깜짝 결혼 발표 “평생 함께 하고픈 사람 만났다"

모델 아이린이 깜짝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아이린은 3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제 삶이 완전히 바뀐 순간을 여러분과 나누고 싶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는 “이 이야기는 단순한 반지나 프로포즈가 아닌,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난 것에 대한 이야기"라며 예비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앞으로도 편안한 방식으로 조금씩 더 이야기를 나누겠다"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1987년생인 아이린은 미국 시애틀 출신 모델 겸 인플루언서로, 2016년 미국 포브스가 선정한 '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CEO'에 이름을 올렸으며, 타임이 선정한 '세상을 바꿀 차세대 리더' 중 한 명으로도 주목받은 바 있습니다.


기자 이미지

김용국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영상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