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오후 대구 중구청 주최로 대구 중구 김광석길 야외콘서트홀에서 열린 댄스&뮤지컬 공연 '기존의 것을 뛰어넘어'를 찾은 시민들이 곰스컴퍼니의 공연을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매마토(매주 마지막 토요일) 문화공연의 일환으로 열린 이번 공연은 도심 속 길거리 문화 인프라를 활성화하기 위해 열렸다.
이윤호기자 yoonhohi@yeongnam.com
이윤호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