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타임 공연 100만 뷰 돌파
![]() |
연합뉴스 |
가수 임영웅의 프로축구 하프타임 공연 영상이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9일 FC서울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임영웅 FC서울 하프타임 공연 풀버전 (HERO & After LIKE)' 영상은 4월 11일 1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8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프로축구 K리그 FC서울과 대구FC 경기에 시축자로 나선 임영웅이 하프타임에 공연을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임영웅은 자신의 곡 'HERO'에 이어 인기 걸그룹 아이브의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퍼포먼스를 포인트 안무까지 완벽 소화해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특히 경기 시축 행사 거마비 제안도 거절한 임영웅과 팬덤 '영웅시대'는 그간에도 기부와 봉사 등 많은 미담과 배려로 응원을 받아왔다.
이날도 임영웅과 댄서들은 하프타임 공연때 잔디 보호를 위해 축구화를 신어 찬사를 받았다. 또 임영웅의 팬들 또한 대부분이 경기가 끝난 후까지 자리를 지켰으며, 경기장을 나설 때도 자체적으로 쓰레기 등 주변을 정리한 후 떠나 훈훈함을 자아냈다.
앞서 임영웅은 자신의 공식 팬 클럽 ‘영웅시대’ 상징색이 하늘색이 이날 경기의 상대팀인 대구와 겹치자 하늘색 의상을 입지 않아 줄 것을 당부했고 팬들 또한 이를 성실히 수행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서용덕기자 sydkjs@yeongnam.com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