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 현안에 대해 심도있는 토의를 이어가
임승필 울진군의회 의장(앞줄 중앙),의원과 울진군의정회와의 간담회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가졌다.<울진군 의회> |
울진군의회(의장 임승필)는 지난 23일 울진군청 대회의실에서 울진군의정회(회장 주광진)와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역 현안 및 주민 불편 사항을 파악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과 앞으로의 정책 추진 방향을 모색하고자 울진군의회가 주관하여 개최하였으며, 울진군의회 의원, 울진군의정회 회원, 관계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임승필 울진군의회 의장은"현대사회에서는 과거보다 훨씬 복잡하고 다양한 문제가 대두되고 있으며, 이러한 상황 속에서 급변하는 사회의 흐름에 발맞추고 지역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방의회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졌다."면서"군민과 함께하는 울진군의회의 힘찬 발걸음이 쉬지 않고 이어질 수 있도록 울진군의정회에 소속된 전직 의원들께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가 의회로 잘 전달될 수 있게 다리 역할을 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울진군의정회는 군민의 공공복리 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제도를 조사·연구함으로써 원활한 의정활동과 지방자치 발전을 도모하고자 현직 의원과 전직 의원으로 구성된 단체이다.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민생과 직결되는 지역 현안을 논의하는 등 주민의 행복 증진과 지역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원형래기자 hrw7349@yeongnam.com
원형래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