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지역민의 스웻라이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 |
브랜드 룰루레몬이 대구·경북권에 최초로 진출해 지역 소비자들을 만난다. 룰루레몬 제공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룰루레몬'이 대구경북권에 처음으로 진출한다. 입점지는 각종 명품들이 즐비한 대구신세계백화점이다.
룰루레몬은 14일 대구 신세계백화점에서 대구경북지역 첫 스토어를 오픈한다. 대구는 부산·대전에 이어 룰루레몬이 세 번째로 진출하는 지방 도시다. 대구 스토어를 중심으로 대구경북지역 고객을 직접 만나 룰루레몬의 스웻라이프(The Sweatlife·건강하고 즐겁게 땀흘리는 것)를 전파할 계획이다.
'룰루레몬'은 디자인 철학인 '사이언스 오브 필(Science of Feel)'을 토대로 남성·여성 제품과 스포츠 액세서리를 마련했다. 하이킹, 골프, 요가, 러닝, 트레이닝 등 대구 시민이 즐기는 스포츠를 중심으로 선별된 스포츠웨어가 준비된다. 캐주얼웨어 등 운동할 때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도 구비된다.
첫 입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대구의 스포츠 문화를 활용, 시민과 함께 땀 흘리고 새로운 관계를 맺을 수 있는 다채로운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요 스포츠 센터, 스튜디오 등과 협업해 '스웻맵(Sweat Map)'을 제작·배포할 예정이다. 보다 많은 사람들이 근거리에서 스웨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독려할 계획이다.
스웻라이프를 응원하기 위해 '룰루레몬과 함께 시작하는 100일간의 스웻라이프 챌린지'도 실시한다. 현대백화점 내 팝업 공간에 설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챌린지 등록 및 목표를 설정할 수 있다. 스웻 게임 및 포토존 인증시 소정의 선물이 제공된다.
룰루레몬 관계자는 "대구는 트렌드에 민감하며 스포츠를 즐기는 인구가 많은 곳이다. 대구 지역 내 고객들의 요구와 선호를 토대로 룰루레몬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지역민과 다양한 스포츠를 통해 함께 커넥션을 맺길 기대한다. 웰빙과 가까워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남영기자 lny0104@yeongnam.com

이남영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