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권순애 수성구새마을 부녀회장·전정숭 주식회사 자우버 대표·이경자 한국서예협회 대구지회 이사.(사진 왼쪽부터) |
수성구 새마을부녀회 회장인 권순애씨는 지역 환경개선 사업, 취약계층 지원, 경로효친 실천 등 지역 사회 발전과 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헌신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전정숭 주식회사 자우버 대표는 아너소사이어티·대구 나눔리더 등에 선정됐으며, 평소 꾸준한 봉사·후원 활동으로 지역 사회에 나눔과 배려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이경자 한국서예협회 대구지회 이사는 각종 서예 대회에서 입상한 경력을 토대로 재능기부를 펼치는 등 지역 문화예술 발전과 인재 양성에 공헌했다.
올해로 34회째를 맞은 수성구민상은 살기 좋은 지역 사회 만들기에 헌신적으로 봉사한 자랑스러운 구민에게 수여하는 권위 있고 영예로운 상으로 지난해까지 65명의 수상자를 배출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지역발전과 주민 행복을 위해 헌신적으로 활동한 수상자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 우리 구도 행복수성 건설에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상식은 다음달 19일 수성아트피아에서 열리는 수성사랑음악회에서 개최된다.
양승진기자 promotion7@yeongnam.com

양승진
먼저 가본 저세상 어떤가요 테스형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