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30925001710292

영남일보TV

[영상뉴스] 박근혜 추석 맞이 나들이, "여러분도 뵐 겸 나왔어요"

2023-09-25 17:21

현풍시장 상인들,‘박근혜’ 외치고, 환호
주민들 "여전히 고우시다" 라며 흐뭇

 

 

박근혜 전 대통령이 25일 오전 대구 달성군 현풍시장을 방문해, 추석을 맞아 장을 보러 나온 주민과 상인을 만났습니다.

 

현장에는 박 전 대통령의 방문을 기다리던 주민들이 ‘박근혜’를 외치고, 환호하며 반갑게 맞이했습니다. 이를 지켜보던 상인들도 박 전 대통령과 악수하며,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박 전 대통령은 천천히 '현풍시장'을 돌아보며, 어묵과 연근, 고구마 줄기, 호박잎, 국화빵  등 다양하게 장을 보는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발길을 옮기던 박 전 대통령이 한 아이를 발견하고, “몇 살?,아이구 너무 귀여운데요" 하며 한참을 쳐다보며 웃었습니다. 

 

한 시민이 왜 이렇게 안 나오셨냐며 너무 보고 싶었다고 하자, 박 전 대통령은 "오래전에 오려고 그랬는데, 하다 보니 늦어졌네요"라며 말했습니다. 

 

차에 오르기 전 취재진의 ‘시장 방문 목적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추석이 가까워서, 장도 보고 여러분도 뵐 겸 해서 나왔습니다”라고 답했습니다. 

 

박 전 대통령을 태운 차가 교통 체증으로 정체되자 창문을 열어 손을 흔들며, 한 시민에게 “추석 장을 보러 나오셨냐?”라며 질문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날 예정되었던 유영하 변호사의 백브리핑은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이날  박근혜 전 대통령은 건강한 모습으로, 표정도 밝아 이를 지켜보던 주민들이 "여전히 고우시다" 라며 흐뭇해하는 모습이었습니다.

 

한유정기자 kkama@yeongnam.com

기자 이미지

한유정 기자

까마기자 한유정기자입니다.영상 뉴스를 주로 제작합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영남일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