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31011010001235

영남일보TV

무신사, 이달 27일 대구 동성로에 '무신사 대구' 오픈

2023-10-11 20:27

1~3층, 전체면적 총 634평 규모...첫 오프라인 매장

다양한 장르별 국내외 브랜드 만나볼 수 있어

무신사, 이달 27일 대구 동성로에 무신사 대구 오픈
지난 22일에 개장한 무신사의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 동성로점'에 이어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대구(MUSINSA DAEGU)'가 동성로에 자리잡는다. <무신사 제공>

무신사가 지난달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 동성로 점'에 이어 이달 하순엔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대구'도 지역에 문을 연다. '무신사 대구'는 무신사가 2012년 법인 설립 이후 11년 만에 개점하는 첫 오프라인 매장이다. 대구 동성로 상권 활성화에 무게감이 더해지게 됐다.

11일 무신사에 따르면 이달 27일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대구'를 오픈한다. 가게는 대구 중구의 중심지인 동성로6길에 둥지를 튼다. 건물 1~3층까지 전체 매장 면적은 2천95㎡(634평 )다.

내부는 장르별로 다양한 국내외 패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캐주얼·포멀·고프코어 등의 브랜드와 대구 동성로에 있는 200여 개 최신 브랜드 상품을 함께 접할 수 있다. 매장 내에는 글로벌 스니커즈 브랜드 상품만 집중적으로 살펴볼 수 있는 특별조닝, '숍인숍'이 들어선다.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공간이 마련된다. 디스커스 애슬레틱, 발란사 등 주요 브랜드들이 대구 고객을 위해 제작한 한정판 의류도 판매한다.

무신사 대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의 고객 경험을 일체화한 게 특징이다. 온·오프라인 가격은 실시간으로 연동된다. 무신사 온라인 회원이라면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혜택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입한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찾아가거나 무신사 대구에서 구매한 상품을 보관할 수 있는 '24시간 픽업라커'도 매장 외부에 설치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대구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는 고객 혜택과 경험을 온·오프라인에서 동일하게 제공한다는 점이 가장 차별화된 포인트다. 앞으로도 트렌디한 패션을 소개하고 입점 브랜드들이 오프라인에서 고객과 만날 수 있는 접점을 계속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이남영기자 lny0104@yeongnam.com

기자 이미지

이남영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경제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