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31012010001409

영남일보TV

더 현대 대구, 대구 최초 '이케아 팝업스토어' 진행

2023-10-12 18:59

대구 혁신도시에 들어설 이케아 대구점 오픈 앞두고

미리 글로벌 가구 만나볼 기회

 

더 현대 대구, 대구 최초 이케아 팝업스토어 진행
더 현대 대구 이케아 베스트셀러 팝업 매장 전경. 더 현대 대구 현대백화점 제공

대구에서 최초로 더 현대 대구 현대백화점이 세계적인 가구업체 '이케아 (IKEA)'의 팝업 스토어를 열고 있다. 지역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12일 더 현대 대구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지난 8일부터 이케아 코리아와 함께 더현대 대구 5층 오픈스튜디오에서 이케아 베스트셀러 팝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12월 25일)까지 열린다.

대구에서 매장, 팝업스토어 등을 통해 이케아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케아 팝업스토어는 본 매장에서만 접할 수 있는 베스트 셀링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현재 매장 내 가장 인기가 많은 아이템은 '고시그 골덴 인형'이다. 정상가는 1만9천900원이다.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10월 한 달 간은 '나의 이케아 위시리스트' 행사를 연다. 이케아 베스트셀러 팝업에서 만나고 싶은 이케아 제품을 이케아 공식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남기면 제품을 선정, 다음 달 팝업스토어에서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방문 고객 중 2만원 이상 구매자에겐 더 현대 대구 9층 워킹컵에서 이용 가능한 아메리카노(1잔) 증정한다. 아울러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이케아 동부산점 폭립 교환권'도 일일 한정 수량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앞서 이케아 코리아는 지난해 7월 28일 대구시와 업무협약(MOU)을 통해 동구 안심뉴타운 내 4만1천134㎡(1만2천464평) 부지에 1천800억원을 투자해 대구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당초 2025년 상반기에 개점하려했지만 현재 부지 매매 계약이 미뤄짐에 따라 2025년 하반기로 개점 시기가 늦춰질 전망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대구시민이 공식 오픈에 앞서 미리 이케아의 홈퍼니싱가구 등을 접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남영기자 lny0104@yeongnam.com 

기자 이미지

이남영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경제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